본문 바로가기

스타, 방송

[하겐다즈 2+3] 네고왕 황광희 빵빵 터진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집사에요

이웃님들은 아이스크림을 좋아 하시나요?

음..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어디 있을까? 할정도로 달달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은 거부 할수 없는 매력이 있어

누구나 좋아하는 최애 간식일듯 한데요

오늘은 네고와 광희가 하겐다즈에 가서

네고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요즘 광희가 아주 핫한 치트키로 올라

오고 있는듯 하네요, 네고왕 하겐다즈편

에서도 거침없는 입담으로 많은 유튜버

구독자들의 마음을 뻥뻥 뚫어 준듯 해요

제가 미국에 거주 할때 하겐다즈가 그리

비싼 아이스크림이 아니었는데, 정말 한국

들어오니 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듯 한데요

사실 이날 광희가 언급한 베스킨 라빈스

역시 미국에서는 중저가 아이스크림으로

매장도 무척 허름해서 비싼 아이스크림

으로 대우 받지 못하고 있지만 이런 브랜

드들이 한국에 들어오면 무척이나 비싸고

고급 브랜드로 탈바꿈 되어 판매 되는경우

들이 많은 듯 하여 황당할때가 많은데요

하겐다즈는 한국내에서도 베스킨 라빈스

보다 가격이 2배이상 차이가 나기 때문에

아이스크림에 금을 녹여 넣었나? 할 저도

인데요, 이런 비싼 아이스크림 하겐다즈를

광희가 직접 네고 하러 본사에 찾아 갔죠

하겐다즈 본사에 찾아가기 전에 광희는

시민들과 길거리 인터뷰도 하고, 하겐다즈

매장과 하겐다즈 편의점 아이스크림 등을

직접 식하며 가감 없는 돌 직구 들을 날리며

웃음을 선사 하였는데요, "초코맛 맛있지만

가격이 비싸!!, "민트 초코 아이스크림은

치약하고 초코를 먹는거 아닌가?" 라는

가감 없는 발언으로 3초1빵으로 배꼽이

쉴사이를 주지 않는 불도저급 입답 으로

보는 이들의 텐션까지 끌어 올리고 있네요

네고를 해야하는 하겐다즈 본사에 입성한

광희는 하겐다즈 직원들을 위해 배치해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냉장고를 보자마자

광기의 모습으로 아이스크림을 퍼담으며

네고도 필요 없으니 이거 가지고 가자고

하며 직진 입담을 과시하며 웃음을 주었죠

본사 직원들과 만나 인터뷰를 하면서도

하겐다즈 본사 안에서 베스킨라빈스를

광고하는 광희 !! ㅋㅋ 광희가 아니면

이걸 또 누가 할까요? 어째든 거침없는

돌직구 멘트를 들어오 웃게 만드는 광희!!

 

하겐다즈 가격이 비싼 이유가 한국 생산이

아닌 직수입이라 더 비싸다는 이유를 듣고

광희가 제안한 내용은 한국에 하겐다즈

공장을 세워서 가격을 낮추자고 하죠 ㅋㅋ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가격 네고를 위해서

만난 대표에게 오나라를 부른 국안인 닮았

다고 하는 돌직구를 날리서 또한번 빵 터짐!

그렇게 하겐다즈 대표의 멘탈을 흔들어

버린 광희는 속사포로 계약을 진행 하고

나서 마지막까지 빵빵 터지는 멘트들로

끝까지 웃음을 선사 하여 주고 있네요ㅋㅋ

어째든 광희가 이루어낸 하겐다즈

2+3!! 네고왕 광희 칭찬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