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방송

크리스 에반스 난리난 SNS, 사진은 무엇?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캡틴 아메리카로 유명한 크리스 에반스가 자신의

SNS에 누드사진을 올렸다가 빛의 속도로 삭제를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크리스 에반스는

12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들과

게임을 즐기는 영상을 올렸는데요, 이 과정에서

그는 한 남성의 중요부분 사진을 함께 올렸어요

 

아마 크리스 에반스도 사진을 올릴때 사진이 어두

워서 확인을 못한듯 한데요, 해당부위의 사진의

주인공이 크리스 에반스인지 아닌지는 밝혀 지지

않은것으로 알고 있어요, 사진을 올리고 확인한

크리스 에반스는 잘못된 사진이 올라갔음을 인지

하고 해당 사진을 황급히 삭제 하였지만, 인스타

그램의 팔로워가 580만을 넘기에 해당 사진은

이미 인터넷에 도배를 하게 되었던거 같은데요

크리스 에반스가 올린 중요 부위의 사진은 트위터

구글 등에 깔려 크리스 에반스 라는 이름만 쳐도

해당 사진이 올라오고 있네요, 이제 전 세계인이

이 사진을 보게 된것이나 다름이 없을 텐데요

크리스 에반스의 반응이 어떨지 궁금해 지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상상도 못할일이고, 이렇게 일이

터지고 나면 계정을 없앤다거나 해당 연예인은 수

많은 질타를 받을 텐데요, 역시 미국이라 그런지

그냥 쿨 하게 넘어 갈듯 해 보이는데요, 마블 시리즈

에서 캡틴 아메리카 캐릭터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히어로물 팬들의 큰 사랑으 받는 크리스 에반스의

후속작에 이 사건이 영향을 미치지 않았으면 하네요

최근 크리스 에반스는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반려견의 털을 깎아 주다가 과도하게 털을 밀어

버리는 일이 벌어져 강아지 어깨 부분의 털이 훅

밀려 나가버리는 참사를 만들어 이를 SNS에 올리

면서 귀엽다는 댓글들로 우리에게 아주 친숙하게

다가 오고 있었는데, 이번 크리스 에반스의 실수로

인해 악플들이 늘어 나고 있다는 소식이 있네요

크리스 에반스는 미국 메사추세츠 지역 출신이고

나이는 1981년으로 39세라고 해요, 크리스 에반스

학력은 링컨 서드버리지역 고등학교를 졸업 하였네요

인터넷에서 크리스 에반스의 은퇴설이 나돌고 있다고

하는데 이번 일로 정말 은퇴를 하게 되는 일이 없었

으면 하는데요, 최근 SNS때문에 사고들이 많이 일어

나고 있는데요, SNS를 이용 하거나 또는 이번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와 같이 잘못된 동영상을 올리면서

겉잡을수 없는 파문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이번 크리스

에반스 역시 잘못된 사진을 올리면서 문제가 된것 이라

SNS 사용을 할때는 정말 신중하게 해야 할듯 하네요

예전에 아이유도 사진을 올리다 잘못 올려

은혁과 함께 찍은 사진이 함께 오픈 되면서

문제가 된적이 있죠, 이웃님들도 SNS에 사진을

올리실때 꼭 중복확인 하시고 개인적인 사진이

올라 가지 않는지 신중을 기해서 확인을 하고 올려야

이번 크리스에반스 같은 일이 발생 되지 않겠죠?

 

즐거운 일요일 오후네요, 맛있는 저녁 드시

활기차게 월요일을 시작하세요~

반응형